채널CGV 영화편성, 10월 22일 05시 00분 영화 ‘로맨틱 홀리데이’ 방영 예정
채널CGV 영화편성, 10월 22일 05시 00분 영화 ‘로맨틱 홀리데이’ 방영 예정
  • 황규식 기자
  • 승인 2019.10.22 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진흥위원회

[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채널CGV에서 10월 22일 05시 0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로맨틱 홀리데이’이다.

‘로맨틱 홀리데이’의 개봉일은 2006년 12월 14일이었고, 주연으로는 카메론 디아즈(아만다), 케이트 윈슬렛(아이리스)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L.A에서 잘 나가는 영화예고편 제작회사 사장인 아만다(카메론 디아즈)는 아름다운 외모에 넘쳐나는 돈, 화려한 인맥 등 누가 봐도 성공한 여자다. 부족할 것 없는 그녀에게도 골칫거리가 있었는데 그건 바로 맘처럼 되지 않는 연애문제. 같은 회사에 근무하던 남자친구는 회사의 어린 직원과 바람이 나고, 그녀는 이 모든 상황이 끔찍하기만 하다.

영국 전원의 예쁜 오두막집에 살면서 인기 웨딩 칼럼을 연재하는 아이리스(케이트 윈슬렛). 그녀는 순수하고 착한 심성을 지닌 아름다운 여인이지만, 그녀의 남자친구는 그녀와 만인이 지켜보는 가운데 다른 여자와의 약혼을 발표한다. 마음에 크나큰 상처를 받은 그녀는 자신의 삶에도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6천 마일이나 떨어진 곳에 살고 있던 두 여자는 온라인상에서 ‘홈 익스체인지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사이트를 발견하고 2주의 크리스마스 휴가 동안 서로의 집을 바꿔 생활하기로 계획한다. 각각 L.A와 영국으로 날아간 아만다와 아이리스. 예쁜 오두막집에서 오직 혼자만의 크리스마스를 보내려고 마음먹고 있던 아만다에게 아이리스의 매력적인 오빠 그레엄(쥬드 로)이 불쑥 찾아온다. 첫눈에 호감을 느낀 둘은 조심스럽게 데이트를 시작하지만 그레엄은 자꾸만 아만다와 거리를 두려고 한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로맨틱 홀리데이’의 총 관객수는 1,165,157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124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