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 2019년 11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화보 속 몬스타엑스는 토니모리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통해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며 여심을 저격했다.

새로운 미니 앨범 ‘FOLLOW : FIND YOU’를 통해 8개월 만의 국내 컴백을 앞둔 몬스타엑스는 타이틀 곡인 ‘FOLLOW (팔로우)’에 대해 “그 동안의 몬스타엑스 음악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강렬한 분위기에 특별한 사운드가 가미되어 몬스타엑스다운 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 답했다.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글로벌 인기의 비결에 대한 질문에 “무대 위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장점”이라고 답했는데 “비주얼 적으로 탄탄하고 섹시한 분위기가 있어 더욱 사랑해주시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미국의 최대 연말쇼인 ‘징글볼’에 2년 연속 참여하게 됐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않았는데, 미국의 징글볼 공연은 물론이고 한국의 연말 무대까지 소화하며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다.

한편, 한층 더 성장한 몬스타엑스의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2019 11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174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