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이서면, 경로 효 잔치 ‘성황’
화순군 이서면, 경로 효 잔치 ‘성황’
  • 김필수 기자
  • 승인 2019.10.2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명 나는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 펼쳐
▲화순군 이서면은 지난 22일 경로 孝 잔치가 성황리에 열렸다.(사진제공=화순군)
▲화순군 이서면은 지난 22일 경로 孝 잔치가 성황리에 열렸다.(사진제공=화순군)

[화순=내외뉴스통신] 김필수 기자= 전남 화순군(군수 구충곤) 이서면은 지난 22일 이서커뮤니티센터 광장에서 이서면 경로 孝 잔치가 성황리에 열렸다고 23일 밝혔다.

이서면 분회와 번영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제23회 경로의 달을 맞아 경로효친 사상을 함양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최형열 부군수를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초청 인사,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 야사길 하태현, 송계길 김필순 어르신이 장수상을 수상하고 안심길 허병오 노인회장이 모범노인상을 받았다.

신명 나는 농악 놀이를 시작으로 이서면 주민들이 틈틈이 연습해 온 우리 춤 등 다채로운 축하 공연 등이 펼쳐져 어르신들의 뜨거운 호응과 갈채를 받았다.

이시곤 이서면 노인회장은 “산고수려하고 출천지효한 고장에서 살고 있어 행복하다”며 “오늘 하루 이웃들과 함께 훈훈한 정담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kps2042@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19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