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대가면에서 찾아가는 참한별 이동복지관 개최
성주군, 대가면에서 찾아가는 참한별 이동복지관 개최
  • 박석규 기자
  • 승인 2019.10.2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2일 경북 성주군 종합사회복지관이 대가면 게이트볼장에서 찾아가는 참한별 이동복지관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 지난 22일 경북 성주군 종합사회복지관이 대가면 게이트볼장에서 찾아가는 참한별 이동복지관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성주=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 경북 성주군 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2일 찾아가는 참한별 이동복지관 행사를 대가면 게이트볼장에서 개최했다.

지난 2014년부터 시작된 찾아가는 참한별 이동복지관은 이동 밥차인  사랑의 온(溫)차 를 통해 대가면 지역주민에게 따뜻한 소고기국밥과 부추전 등 맛있는 식사를 제공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가주유소 이육상 대표가 10만원 상당의 믹싱볼을, 한국도로공사 성주지사에서 30만원 상당의 이불 및 전기요, 매트를, 대가농협에서는 휴지 및 커피믹스를 협찬해  풍성한 행사를 진행 했고 대가면 새마을부녀회 및 생활개선회 행목적십자 봉사자들이 음식준비 및 행사진행에 도움을 주었고 네일아트, 기초 건강검진, 향주머니 만들기 등 이동복지부스를 운영해  열린 잔치 한마당이 됐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통해 성주군 복지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21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