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호텔의 고민, 고객 늘리는 똑똑한 SNS 활용법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오산대학교 김두환 교수(한국SNS인재개발원 원장)는 최근 호텔 리본 프로젝트에서 ‘모든 호텔의 고민, 고객 늘리는 똑똑한 SNS 활용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호텔 산업의 질적 성장을 위해 국내 최대 호텔 매거진 호텔앤레스토랑과 앰버서더 아카데미가 함께 하는 이 프로젝트는 매월 둘째 주 목요일 앰버서더 아카데미 1층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2시간동안 진행된다.

호텔리본프로젝트의 일곱 번째 강연을 맡은 김두환 교수는 호텔들의 난제가 된 뉴미디어 마케팅을 어떻게 차별화해야 고객들의 선택과 관심을 받을 수 있을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 모객 활성화 관련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SNS 마케팅 현업 종사자가 전하는 SNS 마케팅 이야기는 호텔 운영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강의로서 호텔리어들의 큰 호평을 얻었다.

강연은 △20~30대의 감성을 활용한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활용한 브랜딩 방법 △유기적 SNS네트워크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 등 다양한 SNS전략에 대해 소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김두환 교수는 강연을 통해 “SNS마케팅은 이제 모든 호텔의 중요한 과제이다. 누구나 하는 SNS 마케팅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남들과 다른, 차별화되고 트렌디한 갬성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 라고 밝혔다.

한편 오산대학교 김두한 교수가 원장으로 있는 한국SNS인재개발원은 SNS 매체 관리, SNS 마케팅,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교육, 유튜브 관련 다양한 교육과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건국대학교 문화콘텐츠학과 학부생들을 대상으로 ‘나도 유튜버다’라는 10주간의 비교과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아카데미는 김두환 교수와 CJ다이아티비 소속의 50만 구독자 애니한TV를 시작으로, 소희짱, 트레져헌터의 한나TV 등 다양한 유투버가 연사로 강연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SNS인재개발원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2461

키워드

#SNS #교육 #마케팅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