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재훈 기자

'유퀴즈2' 김태호 피디가 유재석과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그 어느 곳보다 바쁘게 움직이는 콘텐츠 산업의 중심지를 찾아 방송국 자기님들을 만났다.

이날 유재석은 김태호 피디와 깜짝 전화연결을 했다. 김태호 피디는 "내 인생을 콘텐츠로 만든다면 첫 자막 혹은 내레이션"이란 질문에 "저는 제 인생의 주인공이라고 생각해본적이 없다"라며 "특별출연 김태호가 재밌을 것 같다. 영화를 보면 특별출연이나 신스틸러가 기억에 남는다"고 답했다. 

또 나에게 영향을 준 대중문화 스타로 '유재석'을 꼽았다. 김태호 피디는 "입사해서 응원이 되고 격려가 됐던건 유재석의 프로그램이었다"며 "'동거동락'이 그랬고, 그 뒤에는 '쿵쿵따'를 보면서 설렜다.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은 스타는 유재석이다"고 고백했다.

'예능의 미래'에 대한 질문에 김태호 피디는 "새 프로그램 준비하다 보면 익숙한 것과 타협하는 경우가 많다. 조금이라도 새로움을 추구하고 그것이 표출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holic100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306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