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성장기 청소년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담은 리그로우 CM플러스가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성장을 위해 운동, 수면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지만 그 중 필수영양소도 빠질 수 없다. 리그로우 CM플러스는 성장기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14가지 곡물류와 17가지 과일 및 채소를 넣어 곡물타입으로 만들었고, 여기에 특허 원료인 롱펩콜라겐펩타이드를 배합하여 만들었다. 

롱펩콜라겐 펩타이드는 국가 기관인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하여 성장촉진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를 내놓은 성분이다. 

연구를 위해 H대학과 S 대학 공동으로 돼지 껍질에서 콜라겐을 분리, 정제하고 분리된 콜라겐을 저 분자화하였는데, 특정 분자량의 펩타이드를 실험동물에 투여한 결과 뼈 생성에 관여하는 조골세포의 44% 세포증식 효과가 높게 나타났다.

연구결과에 힘입어 제품화에도 앞장선 브랜드 리그로우는 관계자는 최근 인기에 대해 “리그로우는 필수영양소를 담아 커나가는 성장기 청소년들에게 적합한 제품” 이라며, “앞으로도 믿을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나가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제품 섭취 방법은 1일1회 제품을 우유나 물에 타서 섭취하며,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성장판 자극에 도움이 되는 가벼운 달리기나 스트레칭을 병행하면 좋다. 

자세한 정보는 리그로우 CM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312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