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헬스케어 브랜드 ‘피트니스 스토어’가 HACCP 인증 받은 고농축 체중 증가제 ‘EXLAB 매스드링크(이엑스랩 매스드링크, 이하 EXL 매스드링크)’를 선보인다.

EXL 매스드링크는 1회에 최대 1,200kcal까지 섭취가 가능해 1번 섭취만으로 하루 성인 권장 칼로리의 70%를 채울 수 있어 단기간에 체중을 증가시켜야 하거나 고강도 운동을 하는 사람, 건강 증진 및 건강 유지를 위한 영양 공급이 필요한 사람 등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3대 영양소와 12종의 멀티비타민(부원료), 11종의 아미노산(부원료), 7곡 혼합분말 등이 함유되어 있다. 피트니스 스토어만의 오랜 노하우로 탄수화물과 단백질, 부원료를 6:3:1의 황금 비율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며, 5종 단백질과 12종의 멀티비타민, 아미노산 11종, 8종 야채 혼합분말, BACC 아미노산, 카놀라오일 파우더 등도 함께 포함하고 있다.

아울러 저품질 탄수화물인 말토덱스트린 대신 혼합 곡물을 사용하여 양질의 탄수화물 섭취가 가능하고, 보존료, 방부제,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특히 체중 증가 보충제에서는 보기 드물게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안전 관리 인증 HACCP 인증 마크를 획득하고, 식품이력 관리 종합 정보시스템을 통해 제품 이력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간, 비용 등이 소모되는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다.

피트니스 스토어 브랜드 담당자는 “고강도의 훈련을 하거나 살을 급하게 찌워야 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탄생됐다. 피트니스 스토어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헬스 보충제의 새로운 한 획을 그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제품 섭취 방법은 동봉되어 있는 스푼으로 100~300g을 쉐이크통에 넣고 물이나 우유를 550~600ml에 넣어 섞어서 하루 2회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칼로리 섭취량에 따라 양을 조절하여 섭취하면 된다. 바나나맛, 초코맛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EXL 매스드링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트니스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315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