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2호선 이대역·신촌역 경의중앙선 신촌역까지 도보로 이용가능한 트리플 역세권 입지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지하철 2호선 이대역, 신촌역 경의중앙선 신촌역 트리플 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는 단지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에 공급하는 ‘신촌 리브하임’이 그 주인공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7층, 1개 동으로 지어지며, 오피스텔·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 복합건물이다. 이 중 오피스텔은 전용 14~19㎡ 98실 이다.

‘신촌 리브하임’이 입지하는 서대문구 대현동은 지하철이나 차량으로 이동 시 여의도, 마포, 광화문 등 서울 도심 내 사무실 밀집지역을 10~15분대면 도착할 수 있다. 

게다가 반경 2km 내 연세대, 이화여대, 서강대, 홍익대 등 대학교들이 위치해 풍부한 대학생 임차수요도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신촌 세브란스 병원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CGV, 메가박스 등 생활 편의시설들도 가까이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촌 리브하임’은 전세대 복층형 구조로 체감면적을 극대화할 수 있는 특화설계로 설계돼 공간 활용도와 개방감이 높다. 실내에는 스타일러, 천정형에이컨, 천정형공기청정기, 전기쿡탑, 드럼세탁기, 빌트인냉장고 등 고품격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해 입주민들의 가격 부담을 낮췄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자주식·기계식 주차시스템과 안전을 위한 보안시스템도 구축된다. 또한 바쁜 일상 속 여유로움과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최상층에는 친환경 옥상정원도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1~2인 가구가 크게 늘어나면서 소형면적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같은 전용면적이라도 더 넓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화설계 복층형 오피스텔이 주목 받고 있다“며 ”그 중에서도 3개의 지하철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입지와 인근에 생활인프라 시설들도 잘 갖춰져 있어 향후 미래가치를 알아본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신촌 리브하임’ 홍보관은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로 인근에 위치하며, 오는 28일 오픈 예정이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32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