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에서 누구나 쉽게 금을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금 거래 사이트를 런칭 했다. 

미니골드의 PB 브랜드인 스마트골드는 누구나 투명하게 금을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로 금 구매, 판매, 인출, 거래, 포인트 적립 등을 블록체인을 통해 관리된다. 금을 0.1g 단위로 구매할 수 있고, 국제 금 시세를 따라 보편적인 가격으로 살 수 있으므로 더욱 편리하고 세부적인 금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실물 인출 시 부가세가 따로 요구되지 않고 거래금액에 포함된다.

거래 방식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데, 거래 내역과 보유자산(중량)을 인터넷으로 쉽게 알 수 있고, 사이트에서 언제든지 금을 구매하고 인출 신청을 할 수 있다. g 단위로 거래할 수 있고 입출금이 자유롭다.

한편, 스마트골드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7일간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단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현장에서 미니골드 간편 회원가입 진행 후 증정되는 응모권으로 추첨을 통해 3명의 고객에게 순금 골드바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11월 6일 수요일 문자로 개별 발송되며, 제세공과금은 별도 부담해야 한다.

또한, 미니골드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프라인 순금 단독 판매 이벤트로 골드바와 순금 주얼리를 단독 판매한다. 11월 2일 메인 DAY에는 순금 주얼리들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30개 한정 수량)

한편, 업체 관계자는 이번 미니골드의 스마트골드를 통해 앞으로 더 안전하고 투명하게 금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두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41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