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및 레저 특화 쇼핑몰…‘스포츠계 네이버’ 꿈꾼다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아타클럽(대표 이차용)은 암호화폐를 결제수단으로 38,000여 상품 거래가 가능한 스포츠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아타클럽 쇼핑몰’ 플랫폼은 스포츠 중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저스포츠/골프 △헬스케어 △뷰티 △호텔/리조트 △쇼핑 △여행/상조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군으로 구성됐다.

아타클럽측은 “위 플랫폼을 통한 상품 가격이 SNS를 통한 공동구매보다 저렴하다”며 “회원 가입 후 쇼핑이 가능하며, 일반회원은 생활용품 등 쇼핑이 가능하고 프리미엄회원은 레저스포츠. 골프. 호텔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아타클럽 쇼핑몰에서는 자유로운 결제수단(계좌이체, 신용카드, ATA코인,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 이더리움클래식, 리플코인 등)을 통해 아타클럽 쇼핑몰에서 아타페이로 환전해 바로 쇼핑할 수 있다”며 “구매자들에게 구입금액의 0.3%를 ATA코인으로 적립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쇼핑몰 입점, 글로벌 쇼핑, 사업뿐 아니라 △매칭 서비스(P2P 경기매칭, O2O 교육매칭, 장소매칭) △빅데이터 서비스(스포츠 데이터기록관리, △커뮤니티 서비스(정보교류(게시판), 동호회 관리 tool 제공, 헬스케어, 팀/리그 구성 및 관리)를 제공한다”며 “이를 위해 블록체인 기반 의료플랫폼 롱제네시스(Longenesis)와 함께 ‘헬스케어 서비스’를 구축하는 중”이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Half & Half 더블 코인 방식’을 통해 투자금액의 절반은 쇼핑 혜택(현금성/단기플랜)으로, 절반은 투자 혜택(투자성/장기플랜)으로 운영된다”고 덧붙였다.

이차용 아타클럽 대표는 “생활스포츠인의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롱제네시스와 헬스케어 서비스 및 특정 질병에 대한 신약 개발을 함께 하는 중에 있다”며 “스포츠인의 건강한 삶을 지키고 더 나아가 스포츠를 사랑하는 인류에게 건강한 삶을 영위하게 하는 것이 아타클럽(ATA Club)의 기업 정신”이라고 강조했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445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