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포스트맨 성태가 29일 오후 6시 두 번째 새 싱글 ‘세상에서 제일 쓸데없는 걱정’을 발매한다.

제목부터 눈길을 끄는 ‘세상에서 제일 쓸데없는 걱정’은 서정적인 선율 속에 묻어 나오는 애절한 감성과 성태의 완벽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나 없이도 잘 지내고 있을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이젠 더 이상 필요 없을 ‘세상에서 제일 쓸데없는 걱정’들을 노래한다.

뮤지컬, 영화음악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작곡가 김진환이 작곡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인 이번 신곡은 쓸쓸한 피아노 반주 속에서 애써 참아내듯 담담하게 이야기를 시작하지만, 점차 벅차오르는 감정을 스트링의 울림과 결합시켜 헤어진 연인에게 절규하듯 외치는 한 남자의 애절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또 히트메이커 작사가 민연재가 이별을 겪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느껴 봤을 현실적인 내용을 가사로 녹여내 연인을 걱정하는 애틋한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한편, 가수 성태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세상에서 제일 쓸데없는 걱정’은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461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