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김지우 기자 = 강원도 12개시•군과 6개 축협, 1600여 농가 한마음으로 탄생시킨 한우 브랜드 강원한우가 11월 1일 한우의 날을 맞이해 강원한우 전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강원한우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 한우선물세트 전품목 21% 할인을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결제 금액이 10만원이 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주방용품 3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강원도의 청정자연 속에서 차별화된 특화사료와 통일된 사양관리를 통해 길러진 한우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당 브랜드는 강원도가 보증하는 한우브랜드로서 익히 많은 대중으로 하여금 그 맛과 품질에 인정을 받아 온 만큼 이번 할인 행사에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고 한다.

이벤트 주최 측은 “그동안 강원한우에 보내주신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우의 날 맞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한우의 날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한우에 관심을 가지고 드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일에서 11월 14일 총 2주간 강원한우 공식몰을 통해 진행된다.

kkk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539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