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토스 행운퀴즈에 출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4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 토스 행운퀴즈에 시몬스 침대 ‘난연 매트리스’ 관련 문제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퀴즈에서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시몬스 난연 매트리스’을 검색해보라는 힌트도 함께 제공됐다.

시몬스 침대 X 토스 행운퀴즈의 첫 번째 문제는 “한국 시몬스는 국내 최초, 유일하게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불에 잘 타지 않는 OO OO에 안전한 난연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생활화재’이다.

두 번째 퀴즈 “한국 시몬스 침대의 난연 매트리스에 사용된 OOO 세이프티 패딩은 난연사를 사용해 화재에 탁월한 안정성을 가진 신소재로, 한국 시몬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 및 특허 출원을 완료했습니다. OOO안에 들어갈 단어는?”에 대한 정답은 ‘맥시멈’이다.

이어 세 번째 퀴즈로는 “한국 시몬스 침대의 난연 매트리스에 사용된 맥시멈 OOOO 패딩은 난연사를 사용해 화재에 탁월한 안정성을 가진 신소재로, 한국 시몬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 및 특허 출원을 완료했습니다. OOOO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라는 질문이 이어졌으며, 정답은 ‘세이프티’이다.

네 번째 퀴즈 “한국 시몬스 침대의 난연 매트리스에 사용된 맥시멈 세이프티 패딩은 OOO를 사용해 화재에 탁월한 안정성을 가진 신소재로, 한국 시몬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 및 특허 출원을 완료했습니다. OOO안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난연사’이다.

또, 다섯 번째 퀴즈로는 “한국 시몬스는 국내 최초, 유일하게 가정용 매트리스 O OO을 불에 잘 타지 않는 생활 화재에 안전한 난연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정답은 ‘전제품’이다.

한국 시몬스는 지난해 국내 자체 시스템에서 생산, 유통되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국제표준규격(ISO 12949)과 국내 표준시험방법(KS F ISO 12949)을 모두 만족시키는 난연 매트리스로 선보였다.

시몬스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는 화재 시 불이 확산되지 않고 자연 소멸되어 화재 발생 초기 5분, 생사를 가르는 중요한 시간인 골든타임을 확보해 재실자의 대피 시간 연장은 물론 화재를 진압하는 소방관들의 안전 확보에도 기여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뿐 아니라,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679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