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지난 3일 SBS플러스 `좋은친구들’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칼로커트’가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이날 `좋은 친구들’에는 이연화, 이세진, 김재우, 이상훈, 김형규, 강완서, 우지원, 일라이, 양정원, 송욱경 등이 출연해 끊임없이 게임과 미션을 수행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제작진은 출연진에게 야식을 제공하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함께 제공했는데, 출연진 모두가 관심을 갖고 섭취한 제품이 바로 `칼로커트’였다. 

칼로커트는 배우 하정우, 이보영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업 ㈜두드림의 대표 브랜드로 2018 동아일보 착한 브랜드 대상, 2018~2019 대한민국 히트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브랜드이다. 

㈜두드림은 다이어트 대표 브랜드 칼로커트, 어린이 키성장 전문 브랜드 아이클타임으로 건강기능식품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얼마전 종영한 MBC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을 제작 지원하며 각종 커뮤니티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최근 한국품질만족도1위와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며 제품력과 신뢰도까지 인정받으며 많은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있는 완성도 높은 제품이기도 하다.

자세한 내용은 두드림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브랜드 칼로커트, 아이클타임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69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