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롯데월드타워가 두 달간 사랑과 나눔의 별빛이 쏟아지는 디지털 크리스마스 마을로 변신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LOVE IN ACTION STARRY NIGHT’라는 주제로 롯데월드타워몰 전체에 수만 개의 디지털 별빛이 내려앉은 겨울 분위기를 연출해 고객들이 크리스마스 연말을 즐기고 기부도 참여할 수 있도록 축제를 준비했다.

올해는 일반적인 나무 트리가 아닌 다양한 미디어 연출이 가능한 디지털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했다. 14m 높이의 트리 상단에는 대형 스와로브스키 별을 장식하고 수 천개의 LED 빛이 아름다움을 더한다. 또 방문 고객들이 기부에 참여하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트리 쇼를 관람할 수도 있다.

아레나 광장에서는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 멀티미디어 쇼가 펼쳐진다. 이번 쇼는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10분 간격으로 타워와 쇼핑몰 벽면을 활용해 총 8분 동안 진행되며, 롯데월드타워몰을 방문한 누구나 환상적인 겨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쇼핑몰을 잇는 샤롯데브릿지하단에 고보 라이트를 설치해 광장 바닥에도 별빛 조명을 수 놓을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는 실천하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세계자연기금(WWF), 구세군 등과 함께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나눔 공간도 마련했다.

아레나광장에는 8m 크기의 대형 돔을 설치해 해양보전과 기후변화 대응의 심각성을 느낄 수 있는 ‘WWF 이글루와 추운 겨울 어린이들을 위한 난방비 기부를 진행하는 구세군의 마음 온도 37도 캠페인 이글루를 운영한다.

이 밖에도 북극의 밤하늘을 수만 개의 크리스털로 표현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이글루’, VR, AR 체험이 가능한 ‘SKT 5GX 부스트파크 이글루’, K뷰티를 만날 수 있는 에르모소 이글루까지 다양한 공간들이 올겨울 방문객들을 기다린다.

임아란 롯데물산 디자인팀장은 올겨울 롯데월드타워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이색적인 디지털 크리스마스 연출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713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