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보이는 남성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가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기념일과 생일, 그리고 벌써 한 달 반밖에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까지, 연인들에게는 서로 선물을 주고받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날이 많다.

몇 년 전만 해도 화장품은 남성이 여성에게 주는 선물이었다. 하지만 이제는 피부 관리나 외모를 가꾸는 것에 대한 관심이 남성에게도 더 이상 특별한 일이 아닐 정도로 보편화됨과 함께 남성에게 주는 선물 중 인기 품목으로 화장품이 들어가고 있다.

그루밍족, 그루답터 등 관리하는 남성을 지칭하는 여러 단어가 생겨났을 만큼 이제는 기초 제품을 넘어 베이스 메이크업, 색조 제품을 사용하는 남자의 비율도 적지 않다. 남자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는 기초 케어 제품과 베이스 메이크업, 클렌징 제품 등 남성들이 사용하는 화장품 중에서도 매일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의 모든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시행한 뒤 통과한 제품에 한해서만 출시가 되고 있어 독하지 않은 화장품을 찾는 남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브랜드의 인기 제품으로는 썬크림과 비비크림을 합친 멀티 기능의 ‘유브이 디펜스 포인원 틴티드 선비비’가 있다. 매년 여름마다 백탁현상 없이 사용하기 좋은 썬크림으로 많은 남성들이 찾으며, 자연스러운 톤 정리의 비비크림 기능까지 더해져 BB크림을 처음 접해보는 남성에게도 높은 선호도를 나타낸다.

이어, 최근 출시된 스킨+에센스+로션 3in1의 올인원 제품 역시 손쉬운 사용법과 강한 보습력으로 건조한 날씨에 맞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제이 서브마린 에너지 블루 올인원 미스트는 기존의 올인원 로션에 만족하지 못하는 남성들을 위해 보습력을 높이고 안개분사 미스트 타입으로 제작되어 얼굴에 바로 분사하여 사용하게 함으로서 간편하게 사용하지만 완벽하게 기초 관리를 해낸다는 평을 얻고 있다.

11월부터 이어지는 춥고 건조한 날씨에는 남녀 불문 피부 기초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남자와 여자의 일반적인 피부 컨디션은 유수분의 함량, 두께 등에서 차이가 있으니, 각각에 맞춰진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레이블옴므는 남자친구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패키지의 화장품세트 구성이 준비되어 있으며, 신제품 올인원 미스트는 11월 한 달간 45% 할인을 진행한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73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