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김동준이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스물아홉, 그 즈음에’를 발매한다. 

김동준이 직접 이름을 붙인 1st 미니앨범 ‘스물아홉, 그 즈음에’는 마지막과 시작이 공존하는 나이, 스물아홉이 만들어 낼 수많은 변화를 담은 제목이면서 그 순간에 느껴질 감정들을 기대하는 김동준의 마음이 담겨있는 앨범이다. 

특히 김동준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오프라인 소품집을 기획, 따스한 봄날의 풋풋함이 주는 감성과 뜨거운 여름이 주는 청량함, 차분하면서도 나른한 가을-겨울의 무게감을 표현하며 사계절의 김동준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이어 김동준의 감성으로 재탄생된 가수 벤 앨범 ‘180°’ 수록곡 ‘빈 방’, “빛나는 너에게 빠져버렸어”라는 노랫말로 달달함을 배가시킨 ‘I'm in Love’, 김동준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팬송 ‘Think about you(Feat. Jang)’까지 총 4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을 구성하고 있다. 

한편, 김동준은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JTBC 드라마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과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769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