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속 이효리의 입담과 메이크업 화제
유튜브 영상 속 이효리의 입담과 메이크업 화제
  • 전현철 기자
  • 승인 2019.11.06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권앤파트너스
사진제공=권앤파트너스

[내외뉴스통신] 전현철 기자=활발한 방송 활동 후 휴식을 취하고 있는 이효리가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11월 5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의 유튜브 채널(홍스 메이크업 플레이)에 이효리의 메이크업 영상이 게재된 것. 영상에는 이효리가 시슬리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한 매거진 12월호 뷰티 화보 촬영을 위해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에서 이효리는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줬다. 파운데이션을 발라주는 홍실장에게 “옛날에 어렸을 때 쓰던 파란색 기름종이 알지?”라며 운을 뗀 이효리는 핑클 시절 멤버들과 하루에 기름종이 한 통씩 쓰다가 사장님한테 기름종이 아껴 쓰라고 혼났던 일화를 공개하며 옛날에는 속눈썹도 한 개를 세 번씩 삼 일간 붙이게 했다고 그 때 그 시절 폭로를 이어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의 유튜브 영상에서 소개된 이효리의 메이크업 컨셉은 파우더가 필요 없는 보송한 파운데이션으로 자연스러운 ‘꾸안꾸’ 피부 표현에, 건강한 광채를 더해준 블러셔, 클래식한 코랄빛 립스틱 ‘이비자’ 컬러로 고급스러운 청순함을 표현했다.

kcpp071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80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