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우 도지사 “일자리 넘치는 풍요로운 산촌 만들겠다”
이철우 도지사 “일자리 넘치는 풍요로운 산촌 만들겠다”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9.11.07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의 날’ 기념행사 참석해 부자 산촌 만들기 의지 밝혀...
7일 이철우 도지사가 포항실내체육관에서 임업후계자, 산주, 산림조합원, 숲 해설가 등 산림분야 종사자와 유관기관 임직원 등 1500명이 참여한 경북도 ‘산의 날’기념행사에 참석해 “일자리 넘치는 풍요로운 산촌 만들겠다”고 말하고 있다.
▲7일 이철우 도지사가 포항실내체육관에서 임업후계자, 산주, 산림조합원, 숲 해설가 등 산림분야 종사자와 유관기관 임직원 등 1500명이 참여한 경북도 ‘산의 날’기념행사에 참석해 “일자리 넘치는 풍요로운 산촌 만들겠다”고 말하고 있다.

[포항=내외뉴스통신] 김영삼 기자=이철우 경북도지사가 7일 포항실내체육관에서 임업후계자, 산주, 산림조합원, 숲 해설가 등 산림분야 종사자와 유관기관 임직원 등 1500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북도 ‘산의 날’기념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이 지사는 “오늘 참여한 임업인이 경북 발전의 핵심 축이자 버팀목으로 대한민국 중심 경북을 위해 산림분야 전문가들이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며 “경북도는 선진국형 농업지원방법을 연구하고 일자리 넘치는 풍요로운 산촌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있다.

▲7일 이철우 도지사가 포항실내체육관에서 경북도 ‘산의 날’기념행사에 참석해 이번해 처음으로 행사에 참석한 울릉군 부스를 찾아 정대휘 임업후계자와 이야기를하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7일 이철우 도지사가 포항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경북도 ‘산의 날’기념행사에 참석해 이번해 처음으로 행사에 참석한 울릉군 부스를 찾아 정대휘 임업후계자와 이야기를하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7일 이철우 도지사가 포항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경북도 ‘산의 날’기념행사에 참석해 숲해설 교구인 균형잠자리를 살펴보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7일 이철우 도지사가 포항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경북도 ‘산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숲해설 교구인 균형잠자리를 살펴보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7일 이철우 도지사가 포항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경북도 ‘산의 날’기념행사에 참석해 산불진화 장비를 살펴보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7일 이철우 도지사가 포항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경북도 ‘산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산불진화 장비를 살펴보고 있다.(사진=김영삼 기자)

hn03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84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