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오준 기자 = 사회복지법인 갑을복지재단(이사장 박돈곤)은 한해를 마무리하며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29일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런던뷔페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의 많은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격려와 축하를 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가 갑을복지재단 산하시설 소속 직원 및 장애인, 보호자와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을 위해 힘써 온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감사하는 자리로 마련된 만큼 가수들도 특별공연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행복콘서트예술단 공연과 함께 특별공연으로 안재희마술사의 마술쇼에 이어 김효실, 서지민, 선예지, 임수경, 성현, 김진주, 꽃별, 김이박, 진솔미, 태문영, 해보라, 양희리, 김태민이 무대를 꾸몄다.

한편, 사랑나누기 '행복의 섬' 모임은 지난 1990년을 시작으로1996년 net'sgo에서 온라인으로 결성한 후 2002년 8월 10일 사랑나누기회클럽을 운영 하던 중 8899love.com으로 재탄생하게 됐다.


그동안 소외계층과 더불어 어려움을 나누고 지원하기 위한 순수한 민간 봉사활동을 대중화 할수 있는 새로운 축으로 정착시키기 위해 회비 와 회칙이 없는 정신적 육체적 지원을 목적으로 몸과 마음으로 봉사하는 기초적인 것으로 사회에 작은 일익을 담당하고자 함에 목적을 두고 활동해왔다.


<출연자 명단> 김효실-내청춘, 선예지-꽃별, 임수경-세월아, 성현-님이 좋아라, 김진주-거문고사랑, 태문영-그리운고향, 양희리-사랑했었다 너를, 진솔미-사는동안, 꽃별-잡지마라, 김이박-사랑님, 해보라-밤차

마술사 안재희


ohsystem@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8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