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박해영 강사가 2018년 전국YBM에서 TOP10강사(강사별매출기준)로 선정, 올해 또다른 기록을 세워 화제다.

그녀는 2019년 전국YBM에서 TOP6강사로 선정! 2014년부터 2017년 매출1위! 2018년 복귀후 1위탈환! 2019년 동성로YBM 여름매출 1위를 달리며 꾸준한 실력으로 학생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아 눈길을 끌고 있다.

박해영 강사의 이러한 꾸준한 1등 실력과 인기유지의 비결은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이라고 자신있게 말한다.

박해영 강사는 동성로YBM에서 토익대표강사로 근무하고 있으며 금오공대, 한동대, 대가대, 보건대, 경동정보대, 경일대, 포항1대등 다수의 대학에서 토익강의를 했을 뿐만 아니라 그밖에 토익스피킹 수업, 다수의 회화수업 기업출강을 맡았으며 지금까지 13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가진 실력자이다.

그녀는  15석 강의실에서 토익수업을 시작하여 현재 빠른 시간에 100석 강의실을 마감시키는 스타강사로, 학생들 70% 이상이 입소문이나 추천을 받아 등록한 학생들이라고 할 만큼 박해영 강사의 수업 만족도는 매우 높다고 한다. 

11월 개강과 동시 2019년 12월을 남겨두고 2주 완성반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동성로YBM홈피 또는 대구토익 또는 대구시내토익을 검색하여 정보를 얻길 당부하고 있다. 
 
박해영 강사는 “올해 마지막 토익 성적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니 잘 준비하여 상반기 취업준비를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거듭 강조하였다.

한편 동성로 YBM어학원은 대구토익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대구 지역 무료 특강과 함께 토익 최다 과목을 개설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대구를 대표하는 대구영문법학원, 대구중국어학원(HSK학원), 대구일본어학원, 대구편입학원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87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