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종합악기브랜드 HDC영창(대표 김홍진)은 2019년 11월 1일부터 11월 10일까지 단, 열흘간 새롭게 출시된 영창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M130W 모델을 11번가 단독으로 출시기념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번가의 가장 큰 행사인 11월 11일 그랜드 십일절 페스티벌로 진행되고 있으며, 기존의 22개월 무이자 할부등의 혜택과 함께 신규출시제품을 약 3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재까지 약 50대의 예약이 이루어졌으며, 십일절 직전 주말 이틀만을 남겨놓은 상태여서 치열한 막판 예약 경쟁이 예상된다.  

디지털피아노 중 가장 고급형 모델인 M130W는 3센서 GH목재건반(ATW III™)을 채택하여 어쿠스틱 피아노에 가까운 터치감을 재현한 모델로써 목재건반 채택 모델들에 비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번 출시기념 사전예약판매에서는 소비자가격 190만원의 M130W모델을 30% 할인된 가격인 130만원대에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

영창 커즈와일 M130W 모델은 목재건반 채택 외에도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여 모바일기기 등의 음악을 피아노에서 재생할 수 있으며, 4way 스피커 시스템, 70W의 출력으로 현장감을 더했다. 또한 256동시발음, 스마트레코딩 기능, 128GM음색, 20개의 자동반주, 교육기능 등 고급형 디지털피아노가 갖춰야할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다.

2019년 11월 출시되는 디지털피아노 M130W는 가장 진보된 가장 최신형 제품으로 커즈와일의 모든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는 특장점과 더불어 최고급형 하이엔드모델로 디지털피아노의 가장 좋은 기능을 선택하고자하는 높은 눈높이를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면서도 가격대는 중저가 디지털피아노급으로 책정된 점이 상당히 큰 매력으로 다가오는 제품이다.

영창 관계자는 "매년 고객분들의 응원과 성원에 힘입어 여기까지 성장한 커즈와일이 고객분들에게 전달하는 마음이자 선물이며, 특별할인가인 100대는 반드시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밖에 출시기념 이벤트로는 사전예약으로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추가사은품으로 고급형 커즈와일 헤드폰과 피아노 매트, 건반덮개 등을 제공하며, 포토상품평이벤트도 진행된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아메리카노 1잔)과 포토상품평 작성 고객중 1명을 추첨하여 애플 에어팟(무선충전형)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 해당되는 제품에 대한 상세 사항 및 상품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글로벌뮤직과 영창 공식 쇼핑몰, 11번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892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