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의회,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 친선체육대회 개최
성주군의회,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 친선체육대회 개최
  • 박석규 기자
  • 승인 2019.11.08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일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최  고령·성주·칠곡군의회 주관으로 성주 별고을체육관에서 열리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 8일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최 고령·성주·칠곡군의회 주관으로 성주 별고을체육관에서 열리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성주=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주최  고령·성주·칠곡군의회 주관으로   8일 성주 별고을체육관에서 김천시의회를 비롯한 구미, 상주, 고령, 성주, 칠곡으로 구성된 경북 중서부지역 6개 시군의회 의원들과 사무국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친선체육대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경북 중서부지역 6개 시군의회 간 친목과 다양한 정보 교환으로 지역사회가 상생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의원 상호간의 화합을 다지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 됐다.

이날 체육대회는 족구와 배구 경기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활력을 충전하면서 주민들의 열망에 부응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한 에너지를 결집하는 한편, 각 의원들은 각 지역의 명성을 걸고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했다.

 한편,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친선체육대회는 지난 2013년 제1회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5회째를 맞으며, 군부에서 대회를개최하는 것은 처음이다.

경북 중서부지역 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인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은  “6개 시군 의회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계기로 협력을 통한 역량을 강화해 나감으로써 경북 중서부지역의 공동 발전과 번영을 함께 이루어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89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