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선남면, 새마을 남녀지도자협의회 버스승강장 청소
성주군 선남면, 새마을 남녀지도자협의회 버스승강장 청소
  • 박석규 기자
  • 승인 2019.11.08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경북 성주군 선남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임원들이  국도변에 설치  돼 있는 버스승강장 17개소에 대해 청소를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8일 경북 성주군 선남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임원들이 국도변에 설치 돼 있는 버스승강장 17개소에 대해 청소를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성주=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경북 성주군 선남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임원 10명은  8일 오전 11시부터 바쁜 일손을 잠시 놓고 국도변에 설치  돼 있는 버스승강장 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임원들은 바쁜 영농철에도 불구하고 모두 모여 승강장 주변에 쌓인 오물과 거미줄을 말끔하게 청소했다.

또  관내 식당에서 점심을 한끼하며 민선7기 최대 역점시책인 먹.자.쓰.놀 운동에도 동참했다.

석춘식 선남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농사 일로 바쁘긴 하지만 한 달에 한번 버스 승강장 청소는 우리가 정한 약속이고, 할 때는 힘들어도 깨끗해진 승강장을 보면 뿌듯하다.”고  했다.

이에 이언길 선남면장은“새마을지도자 임원들께서 매월 빠지지 않고 꾸준하게 관내 시설물을 깨끗하게 청소해 주어 너무나 감사하다.”고  말했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89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