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참외원예농협, 다문화가정에 주방용품 기증
성주참외원예농협, 다문화가정에 주방용품 기증
  • 박석규 기자
  • 승인 2019.11.08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7일 경북 성주군 도기정(사진.우측) 성주참외원예농협조합장이 이영수(사진.좌측)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에게  주방용품을  기증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 지난 7일 경북 성주군 도기정(사진.우측) 성주참외원예농협조합장이 이영수(사진.좌측)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에게 주방용품을 기증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성주=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경북 성주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난 7일   문화예술회관 관장실에서 도기정 성주참외원예농협조합장으로부터  주방용품(프라이팬) 40여개를 기증받았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국가에서 성주참외 판로개척 및 판촉에   주력하고 있는 성주참외원예농협은 올 한 해 동안 참외 농사 등을 지으며   성주에 잘 정착한 다문화가정을 격려하고자 주방용품을 전달 했다. 

도기정 조합장은  “낮선 환경 속에서 누구보다도 열심히 살아온 다문화 가정에 맛난 음식을 통해 가족끼리 정을 나누는 식사시간을 선물하고 싶다.”  고 했다.

이에 이영수 성주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다문화가정에 따뜻한  선물을 기증한 원예농협은 늘 지역민들을 위해 좋은 일에 앞장 서  왔으며, 이 일을 계기로 원예농협과 다문화가정이 함께 할 수 있는 일들이 많이 생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89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