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리그로우 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밀크씨슬 성분이 들어간 리커버리 퀵 밀크씨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우리 몸에서 해독과 면역작용 등 다양한 기능을 하는 간은 이상이 생겨도 자각증상을 느끼기 어려워 ‘침묵의 장기’라고 불린다. 

현대인들은 잦은 스트레스와 회식 등으로 인해 영양 불균형을 갖고 있으며 간 건강을 점검할 필요가 있다. 
 
해당 제품의 주원료인 ‘밀크씨슬’은 식약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이라는 기능성 인정을 받은 원료로 엉겅퀴풀의 일종으로 식물에 함유된 실리마린 성분이 활성산소를 비롯한 각종 유해요소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하고 간손상정도를 나타내는 GOT, GPT수치를 개선하는 역할을 한다. 

리그로우 브랜드 제품 '리커버리 퀵 밀크씨슬'은 이와 함께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등 여러가지 부원료를 배합했으며 1일 1정을 섭취를 권장한다.

리그로우 관계자는 “간은 평소 꾸준히 관리하는게 중요하다며, 간에 대해 고민 있으신 현대인들은 밀크씨슬을 드셔보길 추천하다”고 전했다. 

한편, 리커버리 퀵 밀크씨슬은 리그로우 자사몰과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894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