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내외뉴스통신] 송호진 기자 = 충남 부여군은 행정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측정해 군민이 공감하는 포용적 민원서비스를 제공코자 고객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8일 군에 따르면 이번 조사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친절 교육 및 민원응대 현장코칭을 통해 고객만족도 개선을 위한 후속 조치도 실시할 예정이다.

조사 대상은 부여군청을 방문했거나 홈페이지를 이용한 민원인 등으로 전화 설문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고객서비스, 청렴도, 민원응대 태도, 업무처리 과정 등 전반적인 만족도가 조사될 예정이다.

한편 부여군은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며 더 나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코자 지속적으로 민원 편의 시책을 발굴 운영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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