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화장품 유통사 ㈜청담글로벌은 올해 자사 브랜드 클래식 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루미에벨을 론칭하며 에델 베리어 크림, 에델 크리미 앰플, 에델 글로우영 크림 3종 제품을 출시했다.

화장품 제조, 판매 유통사 ㈜청담글로벌에서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 루미에벨은 “빛은 아름답다”라는 의미로 꽃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피부를 빛나게 하여 모든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뜻을 갖고 있다. 루미에벨에서는 이러한 철학을 토대로 25~35세 정도의 여성을 타깃으로 제품을 기획해 판매하고 있다.

루미에벨의 첫 제품 에델 라인은 스위스의 험난한 기후에도 살아남은 에델바이스 성분과 피부를 환하게 해주는 프랑스의 Bright Oleoactif 특허 성분을 함유하여 연약하고 칙칙한 피부를 탄력 있고 환하게 해준다.

에델 제품 중 앰플은 계절에 관계없이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는 기능이 있으며, 빠르게 스며드는 고농축 앰플로 사용감 역시 좋다. 크림은 두 종류로 나눠지는데, 임산부나 초 예민 피부도 사용 가능한 순하고 촉촉한 크림과 초 고보습을 위한 크림이 있다.

식물성 자연주의 브랜드의 심플한 디자인의 관념을 깨고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으며, 향 역시 독특해 특유의 브랜드 감성을 만들어내고 있다.

또한 세계의 다양한 특허 성분 관련 자료를 수집하여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효능이 있는 성분만을 고집하여 사용하고 No, 동물성성분 No, 불필요한 화학성분 및 전 제품 독일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루미에벨에서는 12월에 아카시아 콜라겐을 함유한 아이 세럼 출시 예정에 있고, 현재까지 출시한 모든 제품이 EWG 그린등급의 착한 성분을 사용한 만큼(알러지 프리 향료 제외), 앞으로 나올 제품 역시도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런칭 기념 자사 쇼핑몰 20%할인 행사를 11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895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