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내외뉴스통신] 원종성 기자 = 음성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윤종원)는 9일 음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아이들아~ 세상을 향해 날아보자’는 주제로 제9회 음성군지역아동센터 문화공연을 펼쳤다.

이 행사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이 한해 동안 갈고닦은 솜씨로 만든 작품을 전시하고, 준비해 온 공연을 발표하는 축제의 장이다.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키워주고 아동센터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올해로 9회째 개최되고 있다.

1부 행사에서는 초록은빛 합창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과 아동의 건전육성에 이바지한 업체 대표와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에게 군수표창 시상식이 진행됐다.

시상식에는 김경옥 맛나니김밥 대표, 윤경희 서보산업 이사, 김동철 세정무역상사 대표, 김태인 유가네닭갈비 금왕점대표, 이종삼 청운축산 대표, 조승우 뚜레쥬르대소점 대표, 김인화 새미실지역아동센터 시설장이 군수표창을 수상했다.

2부 행사에는 청보리지역아동센터 외 9개소에서 준비한 난타, 킹플롯, 플래시몹, 마술 등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졌으며, 높은뜻마중학교지역아동센터 외 10개소에서는 각 센터에서 준비한 작품들을 전시해 풍요로운 볼거리를 마련했다.

특히, 전체 센터 아동들의 합창은 최상의 하모니를 연출하며 행사의 대미를 멋지게 장식했다.

윤종원 협의회장은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넓게 펼칠 수 있는 장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지역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꾸준한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kymaj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927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