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겨울이 가까이 온 만큼 이사, 입주, 혼수 등 새롭게 가구 및 소파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게다가 인기 있는 가구 박람회의 진행 등으로 겨울이 되기 전 더욱 새로운 제품들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은근히 인기 있는 가구 박람회라고 방문했더니 특별하게 저렴하거나 유니크한 제품들을 찾지 못하여 발길을 돌리는 경우가 은근히 많고 그래서 여러 군데를 또 확인하고 비교해 보았지만 이번에는 박람회와는 반대로 물품들 자체가 수량이 적고 가격적인 면에서도 당연히 저렴하지 않아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고민이 장기화 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항상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보다 저렴하면서 합리적인 가구를 찾게 되고 혹은 저렴하지 않더라도 보다 희귀하고 편의성 있는 가구나 소파를 계속적으로 찾으면서 이런 부분들을 한번에 비교하고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업체를 원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겨울을 맞이하여 대구에 위치하고 있는 가구 소파 할인매장 금실방가구가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금실방가구는 약 6,611m2 의 판매전시장과 대형 가구몰을 능가하는 10000여 종류의 가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판매전시장은 층별로 혼수가구, 주니어가구, 종합가구, 리퍼브가구 및 사무용가구와 업소용 가구를 전시하고 있으면서 다양한 종류의 매트리스를 구비하여 전시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소비자 입장에서 한사람, 한사람에 맞는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내가 필요로 하는 부분을 세부적으로까지 완벽하게 맞출 수 있다는 부분은 커다란 장점인데 금실방가구에서는 이런 부분들까지 케어해 줄 뿐 아니라 특히 쉽게 구할 수 없는 유니크하고 히든 상품들 또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보다 쉽고 간편한 쇼핑이 될 수 밖에 없다.

금실방가구의 관계자는 “파격적인 할인을 기본으로 최대한 적용하며 판매를 진행하는 부분이기에 더욱 가벼운 마음으로 각 제품을 비교해 보실 수 있다는 부분은 우리 금실방가구만의 큰 장점이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945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