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와인클래스, 그리고 파티의 향연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가식 따위는 없었다. 수많은 가면 속 자아의 스펙터클한 모습들이 옥희와인 파티룸을 가득 메웠다.

경기도 안양시 소재 옥희와인(대표 김옥희) 파티플레이스는 화려함이 가득했다. 동시에 수강생들의 눈빛은 와인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가겠다는 간절함이 묻어나왔다.

'제50회 옥희와인 한밤의 와인클래스'가 진행중이었던 가운데, '유기농와인'을 주제로 주주코리아 최윤원 본부장의 강의가 있었다. 와인리스트는 '더 래빗 와인 시리즈'.

사뭇 진지했던 클래스를 마치고, 팍팍한 삶에 지쳐있던 모든 이들의 한을 날릴 성대한 파티가 진행됐다. 이름하여 '할로와인파티(와인무제한 스탠딩 파티)'.

각자가 준비한 할로윈 코스튬을 통해 서로간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리고 편안한 분위기 속 서로 간 깊은 대화가 어느덧 꽃을 피웠다.

할로윈 분위기를 잔뜩 살린 김태리 옥희와인 점장의 핑거푸드와 와인안주는 수강생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더욱 분위기를 돋우었다.

꼭 코스프레가 준비되지 않아도 현장에서 분장이나 변장이 가능했다. 담백한 형식으로 라이트하게 전개된 점도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공식행사를 마친 후 애프터파티로서 분위기는 절정에 달했다. 무아지경이 된 이들은 다음을 기약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 파티를 마쳤다.

이날 아늑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뽐낸 옥희와인 파티플레이스 평촌점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607(평촌훼미리타운 203호)에 위치해있다. 평촌역 1번출구 바로 앞이다.

프라이빗한 파티장소로 평촌의 '핫 플레이스(Hot Place)'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20인 이상 규모(2층 시티뷰 및 34평 규모)의 워크샵, 회식, 세미나도 진행 가능하다.

빔프로젝트와 스크린으로 세미나 및 다양한 영화및 케이블 TV를 즐기실 수 있으며, '분위기업! 사이키 조명 미로볼!' 및 '할로윈/밀리터리 테마존'이 방문객들을 반갑게 맞이한다.

이외에도 옥희와인 파티플레이스는 △노래방, 전자다트 피닉스, 포켓볼, 보드게임(홈바) △노트북, WIFI, 블루투스 사운드바, 마이크 △쇼파베드, 샤워부스 설치, 드라이기, 에어컨, 난방, 온풍기 △캠핑용 텐트, 의자, 테이블 설치(예약 필수) △아일랜드 식탁 조리대(미니 BAR) △와인셀러, 종류별 와인잔, 인덕션, 전자렌지, 식기, 밥솥, 접시, 조리시설, 취사용품 △코스프레 의상과 가면, 파티용품, 구석 구석 멋진 각종 해외 빈티지 와인 소품들을 자랑한다.

jetnomad31@gmail.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94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