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아이더스코리아의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신규 가맹점이 연이어 오픈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의 ‘블랙알리오’가 온라인상에서 ‘단짠의 정석’, ’인생치킨’으로 소문을 타면서 치킨 창업을 고려하시는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푸라닭은 오븐-후라이드의 조리법을 사용해 온의 오븐에 구워 속은 촉촉하고, 푸라닭 전용유에 튀겨 얇은 튀김 옷을 입힌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 같은 특별 조리법으로 기존의 치킨을 요리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해 보다 맛있고 고급스럽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푸라닭은 먹는 맛뿐 아니라 보는 맛까지 만족시키기 위해 모던하고 감성적인 매장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 예비창업자들에게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유지하되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자체 시공이 가능한 창업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이는 초기 투입 자본을 현저히 낮춰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고객과 예비 창업자의 호평 속에 창업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현재 279호점까지 오픈 준비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가맹점 300호점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푸라닭 창업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953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