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한미진 기자 = 나트라케어는 11월 한 달간 ‘나트라케어 페스타’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매주 월요일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30주년 기념 키트’ 타임 딜을 진행한다. 또 특별 제작된 한정판 ‘30주년 기념 키트’에는 나트라케어의 이미지를 담은 뱃지, 거울, 립밤 등을 푸짐한 사은품이 포함되어있다.

또한 매주 금요일에는 ‘원데이 추첨딜’로 울트라윙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에어팟,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과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 및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추가 시 적립금과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트라케어 관계자는 “공식몰 1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 나트라케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쇼핑몰 이용의 편의 제고를 위해 다양한 결제수단을 도입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라고 전했다.

올해로 출시 30주년을 맞은 나트라케어는 영국의 환경운동가이자 여성운동가인 수지 휴슨 여사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일회용 생리대가 여성의 건강과 환경에 끼치는 영향을 우려하여 화학적인 성분 특히 고분자흡수체, 혐소계표백처리, 인공향, 인공색소, 유전자변형원료 등의 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제품으로 ‘환경과 건강’이라는 철학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desk1@nbnnews.co.k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95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