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아이클타임’, ‘칼로커트’ 본사 ㈜두드림 사랑나눔봉사단이 지역사회 소외 이웃들의 따뜻한 연말을 위해 지난 9일, 봉사 활동에 나섰다.

이날 두드림의 사랑나눔봉사단은 대전시 서구청장 및 위생과 직원들과 함께 대전 서구 도산로에 모여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출범 이후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잘 알려진 ‘착한기업’ ㈜두드림은 중부권 대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다이어트 건기식 브랜드 `칼로커트’와 어린이 키성장 건기식 브랜드 `아이클타임’이 두드림의 대표적인 브랜드다.

`칼로커트’의 경우, 배우 이보영과 하정우가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MBC주말드라마 `황금정원’과 SBS플러스 `좋은친구들’ 방송에서 보여지는 등 여성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런칭 후 꾸준하게 업계 선두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아이클타임’ 역시, 똑똑맘 김남주가 모델로 활동 중인 키 성장 전문 브랜드이다.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과 6년근 홍삼으로 구성되어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두드림 이철희 대표는 “두드림 직원들과 서구청이 좋은 의미를 한데 모아 뜻 깊은 봉사 활동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대전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971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