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임블리 시그니처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가 인기 제품인 ‘인진쑥 라인’ 특가 이벤트 ‘진숙아 사랑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는 11월 12일부터 28일까지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개최되며, 총 9종의 인진쑥 라인 제품들을 고객 참여 프로모션과 함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주차 별로 각기 다른 인진쑥 라인 3~4종 제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4시까지 타임찬스 이벤트를 통해 단 3시간 동안만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늘 12일 타임찬스 이벤트 때에는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 1+1 혜택과 함께 인진쑥 샤워필터 본 품을 증정하여 10만원 상당의 제품을 단 4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퀴즈를 맞춘 정답자 전원에게는 적립금 500원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12만원 상당의 인진쑥 라인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리그램 및 친구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총 370만 상당의 인진쑥 라인 제품을 50명에게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인진쑥 라인은 무기질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된 자연 유래 성분의 제품으로 블리블리 제품들 중 인기가 높은 편”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인진쑥 라인의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99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