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나이가 들면서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근육이 감소하는 등 다양한 신체적 변화를 경험하며 변화를 멈추고 싶은 것이 인간의 본능이다.

조기폐경이란 40세 이전의 나이에 난소의 기능이 소실되어 월경이 사라지는 것을 말하며 증상이 난소에서 여성호르몬 생산과 난포성장 및 배란이 이루어지지 않아서 월경은 사라지게 되며 여성호르몬의 부족으로 안면홍조, 식은땀, 심계항진, 생식비뇨계의 가려움 등이 나타나며, 여성호르몬 부족 상태가 장기간 계속되면 뇌졸중, 협심증, 심근경색과 골다공증의 발생이 많아진다.

30세 이전에 조기폐경이 온 경우에는 염색체 이상과 관련하여 난소암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으며 생리의 변화가 없다면 일단 갱년기는 아니라고 할 수 있다. 갱년기 대처법은 호르몬 요법을 통한 근력 증가, 골밀도 유지로 골다공증 예방, 음식조절, 운동요법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규칙적인 운동은 갱년기 여성들에게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 호르몬 생성에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근육과 뼈의 양이 감소한 상태에서 무리하게 운동을 하면 부상이나 근골격계 질환에 노출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효과적인 체중감량과 건강관리를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갱년기 증상에 대한 종합적이고 근본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미즈케어솔루션은 전문 컨설턴트에 의한 1:1 책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이오피드백과 운동요법 △천연 요법 등을 결합한 증상별 맞춤 프로그램 등을 통해 여성기능 저하의 원인을 관리해준다.

여성생활 전문 미즈케어솔루션은 성현아가 모델로 활동 중이며 여성 기능 저하 문제를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토탈케어 프로그램이다. 여성 전문 컨설턴트가 바이오피드백과 운동요법, 천연요법을 결합해 요실금, 여성 속 근육 이완, 건조증 등의 다양한 여성 기능 저하 문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증상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미즈케어솔루션 관계자는 "미즈케어솔루션은 중년 여성의 여성기능저하로 인해 발생하는 다양한 변화를 근본적으로 치료하고 유지시켜주는 여성케어 솔루션이다. 또한 여성에 도움이 되는 케겔운동 등 다양한 맞춤 여성 케어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이라며 “각종 인증과 특허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고 말했다.

특히 저주파 요법을 활용해 부작용 걱정 없이 요실금, 여성 속 근육 약화 같은 갱년기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미즈케어솔루션은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 선정된 바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00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