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첫 정극연기에 도전하는 영재의 모습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가 극중 ‘김석’으로 변신한 B.A.P영재의 촬영스틸을 공개한 것.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99억의 여자’ (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는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조여정, 김강우, 정웅인, 오나라, 이지훈 등 연기파 배우들의 합류로 화제를 모았다.

영재는 극 중 강태우(김강우 분)가 관리하는 PC방 아르바이트생 김석을 연기한다. ‘김석’은 평범해 보이지만, 사실 중고등학생 시절부터 해킹으로 이름을 날리던 컴퓨터 덕후. 동생의 죽음의 비밀을 파헤치는 강태우(김강우 분)의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컷은 강태우(김강우 분)가 관리하는 PC방 알바생 ‘김석’으로 변신해 PC방에 오는다양한 부류의 사람들을 상대하랴, PC방 관리는 뒷전인 강태우(김강우 분)도 챙기느라 열일하는 알바생 ‘김석’(영재 분)의 일상을 보여준다.

아이돌 그룹 B.A.P의 멤버로 데뷔한 영재는, 그룹 해체 후 활발하게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첫 연기 도전작인 웹드라마 ‘김슬기천재’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첫 연기 도전에 대한 합격점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두 번쨰 미니앨범 <O, on>을 발매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99억의 여자’ 첫 촬영을 진행한 영재는 “첫 촬영이라 긴장했는데 김강우 선배님을 비롯해 감독님, 스탭분들이 잘 해주셔서 힘들지 않게 잘 마쳤다. 앞으로 현장에서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며 첫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동백꽃 필 무렵’ 후속으로 오는 11월 27일 첫방송 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012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