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수험생은 수능을 준비하는 기간 동안 수면시간 부족과 불규칙한 식사 습관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한다. 수능이라는 극도의 긴장감과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가 당기면서 주름이 부각되고 푸석해지는 등 건조함이 생길 수 있다. 또한 요즘 같은 환절기의 건조해진 공기로 피부가 예민해지고 피부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다.

치열하게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의 결전의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특히 학생들의 경우 대학입시로 새 출발을 앞두고 있어 이제 외모에도 한창 관심을 돌릴 때이니 수능이 끝나면 입시 준비로 인해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고 그 동안 공부하느라 소홀했던 피부를 관리할 차례다.

이렇게 스트레스로 지친 수험생들을 위해 화장품 브랜드 “퐁당(pongdang)“에서 수능이 끝나는 14일부터 22일까지 민감성 피부 관리 화장품 4종, 바르고자는 톤업크림인 화이트 터치 셀카 크림, 5.5pH 약산성 클렌징폼인 포어 딥 버블 클렌저, 어메이징 핑크 파우더 스팟 앰플과 더마 클리닉 퓨어 클렌징 바의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은 천연 어성초 비누인 더마 클리닉 퓨어 클렌징바로, 피부가려움증과 여드름 피부 질환에 특효라고 알려진 발효 어성초가루를 직접 느낄 수 있을뿐만 아니라 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 등 각종 피부 트러블과 여드름 붉은자국의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시카), 티트리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성 피부 관리와 얼굴 모낭충 제거를 위한 여드름비누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퐁당 모낭충 비누는 사용 후 피부가 당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히알루론산과 올리브오일을 함께 넣은 중성비누로, 얼굴 뿐만이 아니라 트러블이 생기는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가드름, 등드름 등 환경과 호르몬등으로 인해 생기는 가슴모낭염, 목뒤뾰루지 등 다양한 피부트러블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여드름피부클렌징 제품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어메이징 핑크 파우더 스팟 앰플(PongDang Amazing Pink Powder Spot Ampoule)역시 진정 성분인 시카, 티트리잎, 마데카소사이드등 대표적인 피부 진정성분들이 들어있어 피부 진정 앰플이나 시카케어 제품을 찾는 청소년들에게 큰 기대를 끌고 있다.

퐁당의 스팟 앰플은 부작용이 걱정되는 살리실산(바하 BHA) 대신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 칼라민 파우더만을 사용하여 피부가 약한 민감성피부가 사용해도 될 만큼 순한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피부트러블 진정 앰플이다.

화이트닝크림인 화이트 터치 셀카 크림(Pong Dang White Touch Selfie Cream)은 성분이 순하고 끈적임이 적어 바르고 자는 톤업크림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여 현재는 촉촉한 제형의 간편한 사용감으로 남자톤업크림으로서의 인지도를 쌓고 있는 중이다. 민감해진 피부진정, 수분충전, 피부보호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미백크림으로 흡수가 빠른 촉촉한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톤업이 된다는 장점이 있다.

부드럽고 조밀한 거품으로 자극 없는 클렌징을 해주는 여드름폼클렌징 제품이며, pH 5.5의 약산성 클렌저이기 때문에 매일 아침과 밤사이에 피부 표면으로 올라온 유분과 노폐물 청소, 얼굴각질제거까지 도와주는 순한 데일리 세안제로 사용하기에 매우 좋다. 좋은 제품을 사용하여 올바른 클렌징 방법으로 꾸준히 관리했을 때 얼굴리프팅, 얼굴좁쌀여드름 제거 등과 같은 시술 보다 더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어서 연예인피부관리 비법으로도 알려진 꼼꼼한 클렌징은 가장 기본적인 피부 관리 방법이다.

이번 이벤트 대상이 되는 4가지의 더마 코스메틱 제품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 콘셉트의 제품들인 만큼 지속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들을 자랑한다. 제품의 모든 성분들이 EWG 그린등급의 원료만으로 구성되어 있고, 실제 검증된 기관을 통하여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통화하였으며, 인체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20가지 성분에 대한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하였다.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는데 최적인 SOS 스팟 아이템으로 추천받고 있는 퐁당은 “피부가 촉촉해지는 소리”라는 슬로건 아래 건조한 피부의 원인을 분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을 개발하여, 피부보습에 가장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퐁당 화장품은 제품 생산시에 소비자의 건의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차별화된 수분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안전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을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016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