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SUPER ACTION에서 11월 12일 17시 0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이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개봉일은 2006년 10월 25일이었고, 주연으로는 메릴 스트립(미란다), 앤 해서웨이(앤디 삭스)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여자들이 알고 싶은 성공과 사랑에 관한 모든 것! 이 영화를 본 순간부터 당신은 라이프 스타일리스트가 된다!

명문대를 졸업한 소도시 출신의 앤드리아 삭스. 최고의 저널리스트 꿈을 안고 뉴욕에 상경하지만 그녀의 이력서를 보고 연락이 온 곳은 딱 한곳. 세계 최고의 패션지 ‘런웨이’ 뿐이다. 그것도 기자가 아닌 편집장 미란다의 말단 비서로서. 미란다 프리슬리는 세계 패션쇼의 스케쥴을 바꿀 수 있을 만큼의 거물이지만 까다로운 완벽주의자로 악명이 높다. 직장생활의 꿈에 부푼 앤드리아. 그러나 현실은 지옥 그 자체. 악마 같은 미란다 밑에서 그녀는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총 관객수는 1,378,240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01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