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미니 6집 앨범 ‘BLUE FLAME’(블루 플레임)의 ‘THE BOOK’(더 북)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아스트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THE BOOK’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에서 아스트로는 한층 짙어진 성숙미를 자랑한다.

공개된 첫 번째 사진 속 아스트로는 책이 가득한 책장과 벽난로가 놓여진 공간 속에서 '책 읽어주는 남자'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눈빛과 포즈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세련미 넘치는 슈트로 절제된 섹시함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동시에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미니 6집 앨범 'BLUE FLAME'은 'THE BOOK' 버전과 ‘THE STORY’ 버전 총 두 가지 버전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른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앨범 발매 일주일을 앞두고 ‘책 읽어주는 남자’ 콘셉트의 ‘THE BOOK’ 버전 개인, 단체 티저 이미지로 포근한 유혹을 선사한 아스트로의 본격적인 컴백 예열을 시작한 아스트로가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색다른 변신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아스트로는 미니 6집 앨범 ‘BLUE FLAME’의 완성도 높은 무대를 위해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05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