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프리미엄 유아매트 ECO 실리온매트, 패밀리/디즈니 범퍼침대 체험 기회

[서울/내외뉴스통신] 박노충 기자 = 알집매트는 자사의 인기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식 서포터즈 알집매트 패밀리 1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 자격은 프리미엄 유아매트인 ECO 실리온 어반과, 패밀리/디즈니 범퍼침대의 체험을 원하는 육아맘이며 활발한 블로그, SNS 채널 운영을 하고 있다면 당첨 확률이 높다.

서포터즈 모집 기간은 11월 12일(화)부터~11월 24일(일)까지 이며 알집매트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당첨자는 발대식 참석 가능 여부를 가려 11월 26일(화)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발표가 이루어진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은 12월 1일(일) 부터 시작하여 총 4개월간 진행된다. 체험단은 체험 제품 기본 제공 뿐만 아니라 미션 수행 우수자에게는 다양한 경품 및 활동 지원금을 추가 지급한다.

체험 제품은 알집 ECO 실리온 어반과 패밀리/디즈니 범퍼침대이다.

알집 ECO 실리온 어반은 아이 피부에 무해한 프리미엄 실리콘 코팅 원단과 특허 받은 층간 소음 상쇄기술인 알집구조의 내장재 매트가 더해진 제품이다.

안정성 뿐만 아니라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을 갖춘 알집매트 인기 상품이다. 서포터즈에게는 320cm*140cm 사이즈의 제품이 제공된다.

디즈니 범퍼침대는 알집매트와 디즈니의 콜라보 제품으로 미키마우스, 곰돌이 푸 등 디즈니 인기 캐릭터를 형상화한 범퍼침대다.

아이의 감수성, 창의성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범퍼침대, 유아매트, 소파, 베이비룸 등 다양한 형태로 변형 가능해 활용성이 높다.

패밀리 범퍼침대는 220cm*140cm*55cm의 대형 사이즈로 넓은 공간 활용성과 안정감을 주는 55cm 높이가 특징이다.

한편, 알집매트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가 체험할 제품들은 아이를 위한 건강과 안정성을 기본 모토로, 층간 소음 방지, 뛰어난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 라인”이라며 “이번 12기 활동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왜 아이를 위해선 알집매트 인지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알집매트 12기 서포터즈 참가 방법과 활동 내용, 지원 혜택 등 상세 모집요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068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