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윤기 나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은 그 사람의 이미지를 훨씬 더 긍정적으로 보이도록 만들기도 한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헤어모델의 머릿결을 부러워하기도 한다. 

최근 윤기 있는 머릿결로 유명한 ‘건강미인’ 클라라가 자신의 머릿결 비결이 뷰이스온 클리닉캡이라고 밝히면서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뷰이스온이 출시한 ‘클리닉캡’은 집에서도 편안하게 샵에서 받는 케어처럼 모발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소 머릿결이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 클라라가 자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름다움을 위한 기술 혁신으로 탄생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뷰이스온은 프로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집약한 머리부터 발끝까지 손쉽고 편안한 뷰티케어가 가능한 브랜드라 많은 연예인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클리닉캡’은 프로페셔널 노하우 집약으로 만들어진 홈 솔루션 헤어 클리닉 디바이스제품으로써 헤어 케어는 물론 열 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온도조절이 3단계 까지 가능하여 헤어 컨디션별로 온도조절 후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USB설계로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뷰이스온 관계자는 “요즘 잦은 염색과 파마시술로 인한 머릿결 케어에 대한 수요가 점차 커지고 있다.”며 “ 샵이 아닌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 솔루션 헤어클리닉캡 제품으로 뷰티기기 시장을 선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뷰이스온 ‘클리닉캡’의 구매 및 자세한 정보는 뷰이스온 사이트 및 오픈마켓 쿠팡, G마켓, 옥션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1615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