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나라와 충주시자원봉사센터가 함께하는 김장나누기 행사 가져
-조길형 충주시장, 이종배 국회의원, 조보영 시의원, 송기성 충북지체장애인협회장 등 인사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 충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인자)는 16일 ㈜김치나라(대표 고영진)와 함께하는 ‘2019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충주세계무술공원에서 김치나라 직원 및 자원봉사자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김장나누기 행사에는 이종배의원 부인 박종숙여사, 조길형시장 부인 이영미여사도 함께 참여했으며, 조길형 충주시장, 이종배 국회의원, 조보영 충주시의원, 송기성 충북지체장인인협회장 등 방문하여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했다.

매년 ㈜김치나라가 후원하고 충주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이 김장나누기 행사는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올해 10년째 진행되고 있다.

사랑의 손길로 정성들여 담근 10kg 300박스 김장을 관내 사회복지시설, 홀몸노인 및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고영진 대표는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사랑으로 만든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박인자 센터장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하다”며, “10년째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후원을 아낌없이 해주신 ㈜김치나라 고영진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mbc0030@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185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