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20일부터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추진

[서산=내외뉴스통신] 김준기 기자 = 서산시(시장 맹정호)는 연말연시를 맞아 ‘희망 2020 나눔 캠페인’을 오는 20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추진한다고 밝혔다.

“나눔으로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충청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고 서산시가 후원하며,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필요한 재원을 마련하고, 나눔 문화 여건 조성과 확산을 위해 추진된다.

시에서는 시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다음달 18일 서산문화회관 소공연장에서 집중모금행사를 개최하며,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집중모금의 날을 운영할 예정이다.

모금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서산시청 사회복지과와 각 읍면동에서 운영하는 성금 접수창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ARS 060-700-0130 으로 한 통화 당 3,000원을 기부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모금된 성금은 추운 겨울을 힘겹게 보내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라며 “시민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캠페인에서는 서산시에서 총 24억9천여만원이 모금됐으며. 서산시에 28억7천여만원이 배분되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였다.

 

kkg3667@nate.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209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