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분석 통해 내년도 사업 운영에 적극 반영

[광주=내외뉴스통신] 서상기 기자=행복한 복지 7979센터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가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2주간에 걸쳐 진행된다고 남구청은 18일 밝혔다.

조사 대상은 이곳 센터에서 제공한 ‘복지 콜’과 ‘찾아가는 7979봉사단’ 서비스,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 이용자이다.

만족도 조사는 전화조사와 방문조사, 인터넷 링크 조사 등 3가지 방법에 의해 진행된다.

먼저 복지 콜 서비스 이용자의 경우 유선전화를 통한 설문조사 방식에 의해 진행되며, 방문조사는 7979봉사단 서비스 이용자의 가정을 방문해 직접 묻고 답하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이용자에 대해서는 설문조사 링크 및 문자와 카카오톡 메시지를 발송해 각 문항에 대한 답변을 수집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남구 관계자는 “이달 말까지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뒤 다음 달 초순까지 결과 분석 및 보고서를 작성해 해당 내용을 내년도 사업에 적극 반영해 추진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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