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황규식 기자 = 채널CGV에서 11월 18일 12시 4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이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개봉일은 2014년 03월 20일이었고, 주연으로는 랄프 파인즈, 틸다 스윈튼, 주드 로, 애드리언 브로디, 시얼샤 로넌, 레아 세이두 등이 출연했다. 또한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세계 최고 부호 마담 D.의 피살사건! 범인은 전설적인 호텔 지배인이자 그녀의 연인 구스타브?!

1927년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어느 날, 세계 최고 부호 ‘마담 D.(틸다 스윈튼)’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에 다녀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의문의 살인을 당한다. 그녀는 유언을 통해 가문 대대로 내려오던 명화 ‘사과를 든 소년’을 전설적인 호텔 지배인이자 연인 ‘구스타브(랄프 파인즈)’ 앞으로 남긴다. 마담 D.의 유산을 노리고 있던 그의 아들 ‘드미트리(애드리언 브로디)’는 구스타브를 졸지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하게 되고, 구스타브는 충실한 호텔 로비보이 ‘제로(토리 레볼로리)’와 함께 누명을 벗기기 위한 기상천외한 모험을 시작한다. 한편, 드미트리는 그녀의 유품과 함께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까지 차지하기 위해 무자비한 킬러 ‘조플링(윌렘 대포)’를 고용하기에 이르는데…

기상천외하고 미스터리한 사건의 세계! 전세계가 경험할 황홀한 모험에 초대합니다!

한편 영화관 개봉 당시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총 관객수는 817,405명이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219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