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이슬 기자 = 롯데리아가 6일부터 한정판매에 돌입한 신제품 '라면버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롯데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라면버거'는 삶은 라면을 구워 기존의 빵을 대신해 사용한 한시적인 이벤트 제품으로 햄버거 패티를 사용했지만 라면 특유의 매운맛을 형상화 하기 위해 불닭볶음면 컨셉의 햄버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라면버거에 대해 "닭가슴살 패티에 라면의 맵고 얼큰한 맛을 표현하기 위해 멕시코 고추 할라페뇨로 제조한 소스로 매운맛을 더했다"며 "향후 제품 판매와 고객의 반응에 따라 정식 제품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출시 이전부터 앞서 선보였던 라이스버거에 이은 처음 손보이는 독특한 라면버거의 등장에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1999년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약 16년 만에 출시되는 이색 제품으로 롯데리아가 선보이는 2015년 첫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 가격의 단품은 3400원, 세트 메뉴는 54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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