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별 준비계획 보고회 개최해 준비상황 공유·점검

[서천=내외뉴스통신] 송호진 기자 = 충남 서천군이 19일 서천군청 대회의실에서 오는 2020년 5월 21일에 개최하는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를 앞두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부서별 준비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노박래 서천군수를 비롯한 군 관계자, 서천군장애인체육회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했으며 △성화 봉송 및 채화 행사 △읍·면별 성화맞이 행사 및 주자선발 △개·폐회식 행사 및 의전 계획 △자원봉사 운영 계획 및 추진 방향 △경기장 준비 및 보수·보강 △숙박·외식·상인 등 손님맞이 점검 △대회 홍보 △쓰레기 처리 및 안전 관리 대책 △의료 지원 △군민 및 도민 참여 분위기 조성 등 부서별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점검했다.

회의에 참석한 군 산하 부서장들은 참가하는 선수단과 관람객들이 대회 기간 중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빈틈없는 사전 준비를 통해 안전하고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체전을 만들겠다고 뜻을 모았다.

노박래 군수는 “처음 개최하는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인 만큼 전 부서 모든 직원이 상호 긴밀한 협조와 지속적인 준비상황 점검을 통해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shj7017@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280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