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조재학 기자 = 불면증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숙면에 도움을 주는온열매트 ‘라디샤인’의 인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SFIM테크로 잠자는 시간을 충분한 충전과 회복의 시간으로 만들고자 한다”는 라디언스는라디샤인을 통해서 최고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실제로 라디샤인은‘라디샤인 매트(순환발열매트) 사용에 따른 수면개선효과 및 안정성평가 임상연구’를 통해서 수면의 질과 수면 효율,각성 빈도,잠 잘 오는 지수 등 다양한 항목에서 라디샤인 미사용군에 비하여 사용군에서 훨씬 긍정적인 효과가 있음을 입증했다.

3세대 전기매트라고도 불리고 있는 라디샤인은 기존의 전기장판과 온수매트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것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무엇보다 라디언스만의 특별한 특허기술인 ‘순환발열기술’은 열이 한 곳에 오랫동안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어깨,등,허리,다리를 계속적으로 순환하기 때문에 언제나 적정한 온도의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기존의 전기장판이 전면에서 계속적으로 발산하는 열 때문에 답답함과 뜨거움을 유발했던 것과 비교하면 라디샤인은 훨씬 효율적이고 똑똑한 셈이다.

특히 이때 사용되는 ‘원적외선 복사열’은 우리 몸의 깊은 곳까지 침투한 후 세포들을 하나하나 진동시켜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혈액순환을 돕는 것은 물론, 요즘과 같은 추운 날씨나 지나친 피로로 인하여 긴장되어 있는 근육을 풀어주는 데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저전압DC 직류 전원의 사용으로 몸에 유해한 전자파가 발생하는 것을 근본적으로 차단하고 있는 라디샤인은 그에 따라 업계 최저 소비전력을 자랑하며 한달 전기요금이 1,000원대에 그친다.

얇고 가볍게 디자인된 라디샤인은 관리와 보관이 불편하다는 기존 전기장판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하며,일반 이불과 마찬가지로 접어 보관할 수 있는 것은 물론,세탁기를 이용하여 물세탁 역시 가능하다.

라돈과 전자파,화재 위험에서 자유로운 안전성과 과학적인 설계,편리한 관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디샤인은 현재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내용은 라디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news1@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302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